티스토리 뷰

용품 온도계,측정도구 [하이마트] 바디라이너 스마트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BL1000(블랙) 깜짝세일 알아볼까요
지금 세일전가격 26% 25,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8,33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16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coupa.ng coupa.ng

[하이마트] 바디라이너 스마트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BL1000(블랙) 상품구매


그냥 몸무게 재는 거나 | 잘 쓰고 있습니다.
단순히 자기 몸무게 재는 것 말고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데, 가령 몇 사람의 몸무게를 기록할 수 있다든지…
근육량이나 골량 같은 걸 측정해주는 기능도 있는데, 이건 사람마다 다른 몸속의 성분을 분석해서 측정해주는 게 아니라 이미 설정된 값을 알려주는 것 같아 큰 의미가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같은 키, 같은 몸무게라도 사람마다 값이 달라야 하는데, 이건 그게 아니라 이미 정해진 데이터를 그냥 보여주는 정도로 보입니다.


인테리어용이 아니라면 노노…..고무줄 몸무게 체중계 | 체중계 구매하려고 열심히 찾아보던중 알게된 사실 하나:
리튬건전지 사용하는 체중계가 많이 없다는…
리튬건전지 쓰는 제품 찾느라 하나하나 다 뒤져봤네요 에효..
화면에 불이 들어오는것을 살껄 그랬네 하는 아쉬움이 남긴하지만 요지품 디자인도 깔끔하고 튼튼해보여서 좋아요.
가끔 연속으로 몸무게 재면 계속 틀리게 나오는 제품 있는데 요건 연속으로 재보았어도 계속 같은 숫자입니다.
전에는 그냥 체중만 나오는거 썼었는데 체성분이 같이 나오니 다이어트 좀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도 생기네요 ㅋㅋ
체중계 새로사고 1.5kg 빠졌어요 ^^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 했는데… 가격은 저렴하고 디자인도 심플한데…
사각유리제품이다보니 모서리부분에 부딪치면 무지 아파요.
미니장의 하부 비어있는 공간에 넣었다뺐다 하면서 사용하는데…
전에것보다 불편하네요.
편한거는 누르지 않고 올라가면 된다는거예요.
근데…
사용하다보니…잴 때마가 이동하는곳마가 틀리게 나와서 뒤집어서 꼼꼼히 살펴보니 가면에 미끄럼방지가 붙은 검은색 사각 커버가 끼우게끔 되어있고 올라서는 발위치와 데이터 표시부에도 마찮가지로 얇은 커버가 덧 대어져 있는데 손가락으로 눌러도 움찔거려서 속에 있는 전선에 영향을 미치네요
그래서 올라갈때마다. ..
이동하는 장소마다….
몸무게가 다르게 나와요.ㅋㅋㅋ
고무줄도 아니고 뭐 이런….
버려야 되는 쓰레기…ㅠㅠ


바디라이너 체지방 체중계, BL2000, 블랙기존 체중계가 오래 되기도 했고 수술후 정확한 체중을 측정하고자 구입.
처음엔 체중만. 설명서 읽어낼 기력도 없어서..
1주일이 지나고 이 제품의 기능을 이용해 보려고 설명서를 읽고 또 읽어본다.
어려운 것 같았지만 천천히 따라했더니 세상에나!!
체지방 분석을 내 방에서 매일같이 체크를 하다니
최근 근육이 훅 빠지는 느낌이라 마음도 상했는데 측정으로 수치를 곁에 하고 보니
넘 넘 마음에 들고 매일 아침 일정한 시간에 체크하며 수술로 힘들어진 몸.
체력을 회복하는 데 중요한 지표로 삼아본다. 감사합니다.


바디라이너 체지방 체중계, BL2000, 핑크음…. 좀 먼가 미진해요. 온오프도 늦게 되구… 처음 잴때랑 두번재 잴때랑 무게 차이가 나요…. 전에거 괜히 버렸어요.. 역시 기계는 단순하게 고장율도 적구 정확한듯


coupa.ng coupa.ng

[하이마트] 바디라이너 스마트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BL1000(블랙) 상품구매


The post 그냥 [하이마트] 바디라이너 스마트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BL1000(블랙)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그냥 [하이마트] 바디라이너 스마트 디지털 체지방 체중계 BL1000(블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